Events

Current page path : Home
Events view
[Faith&Work] 밭에 감추인 보화, Faith & Work 콘퍼런스 2018-07-09

하나님의 방법으로 일하는 것을 배우자!

대학,청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아마도 그것은 일터에서 하나님 방법대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어려움일 것입니다. 아직 직업이 없어 고민하는 취업준비생부터, 일터현장에서 어떻게 크리스천으로 일을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다양한 고민들을 가진 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신촌 지역의 4개의 교회로 서부제일교회, 서울은현교회, 신촌장로교회, 원천교회가 함께 연합하여 대학청년들을 위해 준비한 Faith&Work 콘퍼런스가 630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열렸습니다. 이날은 지금까지 만나기 어려웠던 각 분야의 크리스천 리더들을 가까이서 만나, 그들의 경험과 고민 신앙을 함께 듣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청년들의 기도제목이자, 삶의 고민 보따리가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더니 Faith & work 콘퍼런스 현장은 일터에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일하는 방법을 알기 위한 진지함과 열정으로 가득했습니다. 마치 자신이 가져온 마음의 보따리의 짐을 내려놓고 보물창고에서 하나님이주신 말씀을 보물로 바꿔가는 보물섬이라고 해야할까요?

 

 


 

빌황 대표의 Faith & Work 이야기

Total Praise, 복있는 사람은(시편1), 등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옮겨 랩과 음악을 통해 찬양하는 웜홀트랜스미션(양동근,흉배, 에스더김, 어거스트콰이어)의 공연으로 컨퍼런스의 문을 열었습니다. 찬양의 열기가 가득 채워지자 빌황 대표(G&M글로벌문화재단 설립자) Faith & work 이야기가 방송인 정선희씨와의 인터뷰 형식으로 이어졌습니다. 월가의 성공적인 투자전문가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은 드라마바이블을 만들어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 할 수 있도록 돕는 말씀 운동가가 된 빌황 대표의 이야기는 참여자 모든 분들께 말씀의 중요성을 깨닫게하는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빌황 대표는 어려웠던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말씀을 가까이 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모든 질문에 답을 할 때 마다 성경말씀에서 가이드 받아 이야기 하는 모습은 타이틀을 다시금 되새기게 하였습니다. 빌황 대표는 아버지가 목회자이시고 훌륭한 아버지였지만 하나님 말씀은 많이 듣고 읽지는 못했다고 말씀하시면서 혼자서는 말씀을 듣기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커뮤니티 성경읽기가우리 모두에게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Faith & Work 콘퍼런스, 믿음의 초석이 놓여지다 

한 사람의 거룩한 생각이 사회와 시대를 바꿔 나갑니다청년들이 각 자의 삶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준비된 일꾼으로 살아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도움이 있습니다성령님의 조명하심 없이는 우리는 보고도 보지 못하고들어도 듣지 못합니다그 성령님의 힘으로 살아보길 원한다면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순간 성경을 펴고 성경을 따라 성령의 힘으로 살아보라!”

 

 

 

 

Newsletter Sign Up

SUBSCRIBE our Newsletter

Get our monthly Newsletter Now!

Terms & Conditions

Terms and ConditionsBy subscribing to our online newsletter you agree to receive an email from us.
We will keep your personal information for 5 years.
We will not communicate/spread/publish or otherwise give away your address.
You'll be able to change your subscription settings or to delete it all together anytime.